클릭스 키워드광고의 활용
- 한정된 광고비로 어떻게 클릭스까지 활용할까?
언제나와 같이 노블솔입니다.
오늘은 클릭스 키워드광고의 활용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제가 키워드광고 교육을 할 때 꼭지로 잠시 말하는 사항입니다.^^;
아..참고로 저는 아이보스에서 키워드광고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ㅋ
클릭스는 모두가 아시다시피 다음에서 만든 광고 플랫폼입니다.
노출영역은 크게는 다음과 네이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매체사들을 통해 광고를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많다는..이 얘기는 다음번으로,,)
하지만 많은 사업자들은 네이버광고비 만으로도 벅차죠..
그렇다면 한정된 광고비로 어떻게 클릭스를 활용해야 할까요?
(이것이 바로 그룹설정)
제가 활용하고 성공했던 사례는 클릭스의 '확장검색 기능을 세부키워드로 활용한다.' 입니다.
확장검색은 내가 미쳐 등록하지 못했던 키워드들을 기존키워드를 활용하여 확장, 노출 시킨다는 것 입니다. 즉, '키워드광고'라는 키워드를 등록하고 확장검색을 설정한다면 '네이버키워드광고', '다음키워드광고' 등등의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에게도 나의 광고가 보여진다는 것입니다.
단순하게 생각한다면 위의 확장검색을 활용한다면 광고비가 더욱 올라갈 것입니다.
(키워드광고는 클릭당 광고비가 과금되니까요~)
하지만 저는 위에 말했듯이 한정된 광고비로 효율을 올린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하는 방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키워드광고의 키워드들을 다운받는다.
2. 클릭스에 네이버키워드들을 등록한다.
3. 전략설정에서 확장검색을 설정한다.
4. 입찰가는 최소한으로 입찰한다.
이렇게 세팅을 한다면 네이버에서 미쳐 등록하지 못했던 키워드까지 노출시키고
우리 사이트로 유입시키고 매출을 유도할 수 있겠죠~
호호호
고급정보입니다.
받아적으세요.
글들은 보면서 고맙다고도 안하고..
즐겨찾기했다고도 안하고..
그냥 보고 가는거죠 뭐..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GDN 리마케팅 진짜 효과가 있나? (6) | 2013.07.04 |
---|---|
당신의 마케팅전문가는 누구입니까? (0) | 2013.07.02 |
구글 GDN 리마케팅이란? (7) | 2013.06.26 |
네이버키워드 광고 지역설정 (0) | 2013.06.25 |
온라인마케팅 MCPC의 개념 (2) | 2013.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