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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키워드광고는 돈만 낭비하는 광고인가?


키워드광고란 무엇인가?

- 광고의 꽃이라우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전 참고로 온라인마케팅을 대행하고 교육하는 사람입니다.

(영업용 블로그 아닙니다. 저희 회사는 월 3천만원 이하 광고주는 안받고 있습니다.)

뭐 짤막한 제 소개였구요.



요즘 많은 분들이 생각하십니다.

'키워드광고는 돈만 낭비하는 광고'

하지만 제 생각은 다릅니다.


저는 '키워드광고는 단기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는 광고' 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은 A라는 제품을 사고 싶다면 A라는 단어로 검색을 합니다. 

A라는 단어의 결과값을 토대로 고객은 비교를 시작합니다.


1. 내가 찾으려고 하는 제품인지

2. 다른 업체에 비해 가격이 합당한지

3. 서비스(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크게 위의 3가지의 비교를 통하여 고객은 A라는 제품을 구매합니다.




키워드 광고를 클릭했을때 보여주는 페이지(랜딩페이지)가 A라는 제품과 매칭이 되야합니다.

또한 공산품이라면 다른 업체보다 가격경쟁력이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업체보다 혜택이 좋다면 당연히 내 업체에서 구매를 하게 됩니다.



즉, 키워드광고는 구매결정의사가 있는 고객이 사용하는 광고입니다.

그러므로 단기매출향상에 도움이 되지요.



많은 분들은 위의 3가지를 망각한체 광고를 집행하기 때문에 키워드광고 효율이 안나옵니다.


제품과 랜딩페이지 그리고 문안을 적절하게 세팅하고 경쟁력(가격, 혜택)이 있다면 키워드광고를 단기매출 향상을 시켜주는 효자 광고상품이 될 것 입니다.



첫글부터..광고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ㄷㄷㄷㄷ







나도 재미난 글도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