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효과적인 온라인 배너광고 상품은 무엇일까

효과적인 온라인 배너광고 상품은 무엇일까

- 현재까지는 위드팡이 갑(甲)이네요.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습니다....

이리저리 일들도 많았고 하다보니..

또 글을 안적고.. 유입수는 다시 바닥을 치고 있네요..ㅋㅋㅋ


오늘은 효과적인 온라인 배너광고 상품은 무엇일지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부제와 마찬가지로 오늘은 위드팡에 대해 얘기하려고 합니다.

제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 상품중에 꽤나 엄청난 효율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죠.


제가 집행하고 있는 상품은 타게팅게이츠와 위드팡 그리고 GDN인데,

위드팡이 가장 괜찮네요.




실제 데이터 입니다. 화장품 업종이구요.

데이터가 참 아름답습니다.

ROAS로 따지면 1845%입니다.

아무래도 낮은 CPC의 효율이 아름다운 데이터를 만든것 같습니다.

온라인광고를 하실 때 타겟팅배너를 찾으신다면 위드팡이 적합할 것 같습니다.




p.s 오늘 찾은 위드팡 사례 파일 올려봅니다.↓


20140609_사례(배포용).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