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식

수유술집추천 온다(ONDA)

수유술집추천 온다(ONDA)

- 기가 막혀용

 

안녕하세요. 글 자주 쓰죠?ㅋㅋ

요즘 계속 서울 인근 맛난데들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 올리곳은 수유술집인 온다입니다.

 

술집 포스팅은 잘 안하는데... 이유는 안주가 그냥 그래서..ㅋㅋ

근데 여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홍대느낌이 나고 안주는 깔끔하고 술도 맛있습니다.

게다가 흡연까지..(ㅋㅋㅋ죄송)

 

두개의 안주와 한가지 술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또 각설하고 사진 투척

 

소고기 스테이크? 맛있습니다. 간단하게 즐기기 좋구요. 

 

여기서 정말 반한것은 크림파스타. 웬만한 파스타 집보다 훨씬 낫습니다.

치즈를 아끼지 않은 느낌이 팍팍!! 술안주 겸 밥먹을 겸 최고. 

 

리치 소주입니다. 꿀맛. 소주 타먹으면 더 꿀맛 ㅋㅋ

 

아.. 오늘 가야겠네요.

완전 꿀맛입니다.

완전 맛남.ㅋㅋ

 

 

제 별점은 정말 오랜만에 별 4개입니다.

 

 

수유술집 온다의 전화번호와 가는길입니다.

참고하세용.

 

 

 

 

p.s 전 블로거지가 아닙니다. 그냥 제가 맛있어서 올리는 겁니다.

 

'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대 골뱅이집  (0) 2015.06.08
강남 신사역 은행골 참치 탐방기  (0) 2014.12.09
켈로그는 역시 후르트링  (0) 2014.10.23
역삼베이징덕 베이징코야  (0) 2014.10.23
신림맛집, 소주와 피자를? 블루페퍼  (0) 201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