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식

강남 신사역 은행골 참치 탐방기

강남 신사역 은행골 참치 탐방기

- 구로, 신촌, 신사!!!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오늘 좀 글 쓰네요..

일하다 머리 쉴때는 글쓰기가 최고죠..(잉?)



오늘은 지난번에 들렀던 신사역 은행골 탐방기입니다.

먹었던 참치의 부위는 가마도로, 배꼽살, 참치머리구요.

뭐 도로초밥도 먹었습니다.



우선 은행골 지점별 특징을 말하자면..

구로점은 전반적으로 모두 좋았고요. (지점별로 찾게 된 계기)

신촌점은 해동이 좀 안되있는 느낌이였구요. (그래도 다른데보단 맛남)

신사점은 해동이 왔다 갔다하는 느낌입니다. (머릿살이 약간 비릿했어요 - 해동을 잘못한듯요)



뭐 사진 투척해야죠?ㅋ


(뭐 다들 전경 찍길래..저도 ㅋㅋ)



(가마도로!!!!!!!!!!!!!!)



(참치는 가마도로가 꿀맛!!!!!!!!!!!!)


(배고파지네요..가마도로 ㅠ)


(예쁜 배꼽살!!)


(꿀맛꿀맛)

(허니허니!!)


(도로초밥도 역시 !)


(머릿살은 약간 비릿했습니다~)


뭐 역시 중타이상 칩니다

다른 참치집이랑은 뭐 비교가.. (몇 군데 빼구요, 항상 얘기하던..ㅋ)


뭐 그래도 가성비는 짱짱맨입니다.

별점은 네개!!



이 리뷰는 은행골과 아무런 관계없이 내 돈내고 먹었음을 말씀드립니다.ㅋㅋ


'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게 먹고 싶다..  (0) 2016.02.11
교대 골뱅이집  (0) 2015.06.08
수유술집추천 온다(ONDA)  (0) 2014.10.24
켈로그는 역시 후르트링  (0) 2014.10.23
역삼베이징덕 베이징코야  (0) 2014.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