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식

우면동 맛집(?)&술집

우면동 맛집(?)&술집

- 마..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하긴 합니다만..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제 장래희망은 파워블로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동네에서 간단하게 술을 한잔 했습니다.

장래희망이 파워블로거이니 만큼 사진을 찍었습니다.


어제 먹은 음식은 치킨나쵸와 닭강정!

이쯤에서 사진 던져야죠?ㅋ



그 전날에도 과음을 한지라..콜라는 필수..


기본안주는 기본입니다. (뭐라는거지..)




치킨나쵸입니다.

맛은 피자맛입니다.

사워 크림 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ㅋ




닭강정입니다.

겉튀김은 두껍고, 닭살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최악의 닭강정이였습니다.



뭐 우면동 맛집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여튼 서초네이처힐 3단지에 있는 유일한 술집입니다.ㅋㅋ

어쩔수 없이라도 자주 갈듯..ㅋㅋ




제 평점은 ★

치킨나쵸는 맛있었으나, 닭강정은 최악. ㅠ

콜라는 꿀맛.ㅋ




뭐 우면동 맛집(??)&술집 치어스는 여기까지 할께용

제 꿈은 파워블로거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