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식

역삼 맛집 중국집을 찾다ㅋ

역삼 맛집 중국집을 찾다ㅋ

- 맛잇는 중국집이죵?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가끔 중국음식을 시켜먹으면...

가서 먹는게 맛있는데..라는 생각을 합니다..

(뭐라는거죠?!?!)


역삼 근처에 미용실을 갔다 중국집이 보여 가봤습니다.

(포마드 컷 했다능. 오덕오덕)

시킨 메뉴는 짬뽕이랑 탕슉이랑 처음처럼!!



기본 반찬은 그냥 기본반찬 맛입니다..ㅋㅋ



짬뽕을 하나 시켰는데 센스 있게 두그릇으로 나눠주더군요!

국물이 일품이였습니다.

너무 마이쪙




찹쌀탕수육도 맛있었습니다.

찹쌀탕슉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식감이 중요한데,

잘 구현했습니다.

탕슈슈슈슈슈슈슉




생각을 해봤습니다.

여기가 과연 역삼 맛집이라고 얘기할 만한 중국집인가..

이 점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죠..

넌 뭐 다 맛집이냐고 하냐..라는 컴플레인이 있었기 때문에..

그래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냥 맛있는 역삼 중국집입니다.ㅋㅋ




제 별점은요~

별 세개!! 평범하지만 평범함 속에 빛난 짬뽕과 탕슉은 역삼 맛집이라 불릴만 한가?

입니다.ㅋㅋ


그럼 다음에 또 봐요 뿅~!!




아.. 여기 이름은 첸입니다.ㅋㅋ

엑소 이름이랑 같아서 외웠습니다.ㅋㅋㅋㅋ

가시는 길은 아래와 같아용~






'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홍대 참치맛집 - 은행골  (0) 2014.10.17
홍대역 맛집이라고 하긴 애매한 크리스코  (0) 2014.05.06
우면동 맛집(?)&술집  (0) 2014.04.30
수유역 맛집&술집 - 캠프229  (0) 2014.04.27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0) 201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