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식

신촌,홍대 참치맛집 - 은행골

은행골은 역시 본점이 최고지만 중타 이상은 합니다.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기 시작합니다.

요근래 잘먹고 다녔는데.. 사진만 보관했습니다.

이제 좀 올리려구요 ㅋㅋ

 

오늘 적은 맛집은 신촌,홍대 부근의 맛집인 은행골입니다.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들어봤을 집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맛난 참치는 강남의 몰타참치, 구로의 은행골, 부평의 참치락입니다.ㅋ

가성비는 반대순으로.ㅋㅋ

 

본점은 아니지만 신촌에 있는 은행골을 가봤습니다.

은행골은 다른 부위는 안쓰고 고급 부위만 사용합니다.

그래서 가마도로, 오도로, 주도로, 배꼽살만 파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

저는 오도로, 주도로보다는 가마도로랑 배꼽살을 좋아해서 이 두개와 도로 초밥을 먹었습니다.

(메까도로도 좋아하는데 안팔아요 ㅠ)

 

거두절미하고 위꼴사진 투척

 

 

가격표입니다. 부위와 품질을 생각하면 괜찮은편입니다.

 

가마도로입니다. 해동이 잘 안되보이지만 먹으면 맛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꼽살. 역시 본점이 더 맛있긴 하다능..

 

배꼽살의 위엄!!

 

도로도로 초바바밥

 

 

하아 사진을 보니 배고프네요ㅠ

 

본점이 확실히 더 맛나긴 하지만..

그래도 신촌근처에 사시고 구로에 가기 귀찮다면..

신촌에 있는 은행골 추천드립니다~

두명이서 소주하나, 도로초밥하나, 배꼽살하나, 가마도로하나 이렇게 먹으면 딱일듯. (전 좀 못먹긴 합니다만..ㅋ)

 

제 마지막 평점은 별 3개반입니다.

역시 본점이 짱인듯..ㅋ

 

그럼 또 글 올릴께욥

뿅!!

 

p.s 아..신촌 참치맛집 은행골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아래 참고하세요.

p.s2 전 파워블로거지가 아닙니다.ㅋㅋ 제 돈내고 먹고 업체랑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