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음식

역삼회식장소추천 에도주가

역삼회식장소추천 에도주가

- 고급진 분위기에 깔끔하고 맛난 음식들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오늘은 역삼회식장소로 추천할 만한 곳을 찾아서 글 한번 적어봅니다.

아..그리고 전 블로거지가 아니라 그냥 제가 맛난데 글쓰는 사람입니다.ㅋㅋ

 

역삼동에 사는 형이 있어서 같이 만나러 갔는데..

어딜갈까 하다가 깔끔한데가 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그곳은 에도주가.ㅎ

 

다양한 막걸리와 각종 주류가 구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 강남권가격입니다.. (소주 4,000 / 안주 15,000원대)

 

저희가 먹은 것은 모듬꼬치구이와 처음처럼.ㅋㅋ

 

 

 

먹느라 바빠서 이것밖에 사진이 없네요.ㅋㅋ

우선 다수의 룸이 구비되어 있고 분위기와 여러가지를 봤을 때,

회식장소로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맛은 보장하고 가격도 괜찮습니다.

노블솔이 추천하는 역삼회식장소추천은 바로 에도주가입니다.ㅎ

 

마지막으로 장소와 전화번호 남기가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