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리마케팅 상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리마케팅 상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 많아질 수 밖에...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두근대~ )


안녕하세요. 노블솔입니다.

요즘 마케팅(리타게팅) 상품들이 계속 런칭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어떠한 상품들이 있는지도 나열하기 힘들어질 듯 싶습니다.

우선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리마케팅(리타게팅) 상품들을 나열해드리려고 합니다.








1. 명풀허전 GDN

구글 상품이죠. 크리테오와 더불어 가장 유명한 상품입니다.

경쟁 입찰방식입니다. 장점은 동영상까지 가능하고 수많은 제휴업체 그리고 다양한 전략설정 가능.

제가 참 좋아합니다.




2. 크리테오

불란서의 리마케팅 상품인 크리테오입니다.

고정CPC와 고객이 봤던 상품리스트를 보여준다는게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10만 트래픽 이상의 광고주만 입점이 가능하고 초기 충전비용이 300만원(맞나??)이상이라는게 좀 아쉽.




3. 타게팅게이츠

오버추어가 다시 뭉쳤다.

오버추어에서 있던 분들이 만든상품이라고 합니다.

크라테오같이 고정CPC방식입니다. 트래픽의 제한은 없는듯 싶지만 초기 충전비용이 300만원(맞나!?!?)일 것 입니다. 오버추어 분들이 만들어서 그런지 진짜 오버추어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관리자 페이지같은 것은 GDN에 이어 2번째로 잘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4. 위드팡

국산이다. 신토불이. 인라이플이라는 업체에서 만든 상품입니다.

저렴한 고정 CPC와 트래픽제한이 없는 점, 그리고 초기충전 비용이 50만원으로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팝언더를 같이 활용한다는 점도 특이한 점입니다. 아직 제가 광고를 집행해보지 않아서 광고의 유효성은 투비컨티뉴..하겠습니다.






음.. 여기까지 할께요~!

뿅 ㅋㅋ